공공/공항 사업

Air Traffic Management System

 

- ARTS (Indra Sistemas)

 

- ASDE (Indra Navia)

레이더 및 MLAT

 

- PSR (Indra Sistemas)

 

- SSR (Indra Sistemas)

 

- SMR

 

- LAM, WAM (ERA)

계기 착륙

 

- ILS, DVOR, DME (Indra Navia)

관제통신

 

- VCCS (Indra Navia)

레이돔

 

- Sandwich, Metal, DI-electric (ESSCO)

VRS

 

- VRS

  T-DMB/DAB+/DAB

  방송 / 음향 사업

  방산 사업

  무선 / RF사업

   
   
   
 

 

계기착륙장치

계기착륙장치(instrument landing system, ILS)는 공항 활주로의 지상시설로부터 지향성 유도전파를 발사해 시야가 나쁠 때에서도 항공기를 안전하게 활주로까지 유도하는 장치 입니다. 계기착륙시설(ILS)은 활주로 중심선의 지시정보를 제공해주는 방위각장비 (Localizer), 착륙 활공각 정보를 제공해 주는 활공각 장비(Glide Path) 및 위치정보를 제공해 주는 마커비콘(Marker Beacon)의 3가지 시설로서 구성되며, 완벽한 계기착륙을 위하여 ILS시설과 DME, VOR, 등의 무선시설 장비가 병행설치되기도 합니다. Indra Navia AS사의 계기착륙장치는 지금껏 약 20년동안 세계 1,000여개의 공항에서 1억회 이상의 안전한 착륙을 도왔으며, NORMARC 7000 ILS는 공항 항행 안전 시설의 최고 브랜드로서 가치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도플러 초단파 전방향 무선 표지 시설

DVOR(Doppler VHF Omni(directional) Range, 도플러 초단파 전방향 무선 표지)은 VHF 주파수의 직진성을 이용한 단거리 항법시설입니다. VOR이 위치한 지점에서 360개의 방향으로 전파를 발신함으로써 항공기는 자신이 VOR로부터 어떤 방향에 위치해 있는지 1도 간격으로 알 수 있으며, 항공로 구성, 공항접근 및 이 착륙시 이용하고 있습니다. Indra Australia Pty Ltd사의 DVOR은 제품의 신뢰도를 충족시켜 준다는 면에서 고객에게 궁극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거리 측정 시설

DME(Distance Measuring Equipment, 거리측정시설)는 항행중인 항공기에 설치지점에서 항공기까지의 거리 정보를 실시간 숫자로 제공하여 항로 비행 및 이․착륙시에 이용하는 시설 입니다. Indra Systems SA사의 DME는 ATM(Air Traffic Management)사업 분야의 선도 기업답게 다른 장비와의 완벽한 연계를 통하여 공항 항행 안전에 대한 무결성을 추구하고 있습니다.